"이스라엘의 회복과 한반도 통일을 위한 기도 대장정"은 WalkPray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.  즉, 걸으면서 기도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. 총 23개의 작은 코스로 이뤄지고, 일일 5~6시간 걷기가 진행됩니다. 걸으며 기도하기는 50분 걷고 10분 휴식하는 시간이 있으며, 개인의 능력에 따라서 걸을 수 있습니다.  일일 걷기가 마무리 되면, 정해진 장소에서 식사와 휴식을 취한 후 <기도와 예배>의 사역이 이어 집니다. 이스라엘의 모든 곳에서 아브라함의 하나님을 높여드리고, 예배하며 기도하는 사역입니다.  북부 갈릴리에는 많은 산들이 펼쳐져 있습니다. 산들마다 예배자들이 모여서 하나님을 높여드리고 찬양하는 모습을 그려봅니다. 


이 기도대장정을 잘 진행하기 위해서 지원팀의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.   안전요원들은 안전한 워킹을 위해서 앞뒤로 잘 살피는 일과, 텐트를 셋업하는 일, 여러  필요한 장비를 정해진 장소로 이동하는 것, 필요한 경우 식사를 준비하는 일 등입니다.  원만한 진행을 위해서 가능한 호텔과 호스텔등을 이용합니다. 


기간 중 샤밧데이 : 9, 16, 23은 예배와 휴식의 시간을 갖습니다.  30일은 함께 샤밧예배를 드림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됩니다. 

A Course : 10월 15일-29일 ,   약 330km 

B Course :             30일-10일 ,   약 270km


이 WalkPray에 동참하기 원하시는 분은 abrahamkeum@gmail.com  으로 연락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.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함께 걸어가길 소망합니다.  제목란에 'WalkPray 참여'로 적어주세요.    카톡ID : kingdoministry . 거의 한달이 소요되는 일정이기 때문에... 모든 코스에 참여하기 어려운 경우에는, 한개의 코스만 정해서 동참해도 됩니다.